안녕하세요? 지홀릭컨설팅 입니다.
재가복지센터를 창업한 이후 센터를 잘 운영하고 계신분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도 많습니다. 내가 과연 운영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서류는 맞게 작성하고 있는지 무엇을 어떻게 더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운영컨설팅에 대해 문의를 많이 하십니다.
그럼 재가복지센터 운영 컨설팅을 받아야 할 대상은 누구일까요?
1. 재가복지센터를 창업한지 1년이 되지 않은 기관
2. 재가복지센터를 창업한 이후 여러가지 내부적인 이유로 제대로 운영하고 있지 못한 기관
3. 센터 창업 이후 첫 공단평가를 앞두고 있으신 경우
4. 센터 운영 중에 갑자기 모르는게 생기거나 막히는 경우
5. 센터를 휴업하고 다시 운영을 재개하려는 기관
6. 운영을 더 잘해보고 싶은 기관
여러가지 이유와 원인이 있겠지만 무엇보다 생각보다 잘 운영이 안되거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직 잘 모르거나 센터 운영보다는 어르신 모집에 치중하다 보니 부족한게 쌓여 총체적 난국에 빠져있는 센터도 있을 것입니다. 하루 이틀 미루고 나중엔 방치하다가 일이 밀려버리게 되면 겉잡을 수 없는 부분이 되게 됩니다. 재가센터 업무는 더더욱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야 하기에 이제라도 운영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.
지홀릭컨설팅에서는
1. 기관 컨설팅 구독제를 통해 1년, 2년, 다년 계약을 통해 월 일정액의 구독 관리비를 받고 관리를 해드리는 부분
2. 운영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경우 점검해 드리는 부분
3. 교육이 필요한 경우 운영에 대해 전산이나 작성 등의 교육을 해드리는 부분
다양한 방법 중 선택으로 내 센터가 가능한 부분에서 운영컨설팅을 진행해 드리게 됩니다.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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