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창업 및 운영 컨설팅/장기요양기관 운영지원

희망이음 로그인, 권한, 메뉴 문의에 대한 조치방법

by jiholic 2022. 10. 6.
반응형

로그인, 권한, 메뉴 문의에 대한 조치방법 안내드립니다.

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.

 

1. 로그인이 안 된다

  1) 기존 시스템(시설정보시스템)에 ID가 중복이면 ha***_A0000 처럼 기존ID 뒤에 시설코드가 붙어서 전환됩니다.

  2) 기존 시스템(시설정보시스템)에 전화번호가 정확히 등록되어 있다면 홈 화면에 '아이디/비밀번호찾기' 버튼으로 찾으시면 됩니다.

  3) 전화번호가 부정확하면 SMS수신이 불가하니 시설장, 부관리자님이 비밀번호 재발급하시면 됩니다.

    - 기관운영(행정)업무 > 시스템관리-시설관리 > 시설사용자관리 메뉴

    - 시설장님은 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재발급 요청하셔야 됩니다. 

 

2. 메뉴가 안 보인다

  1) 오른쪽 상단에 이름을 클릭했을 때, '사회서비스정보시스템' 이라고 보이면 사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
    - 사회서비스광장 > 회원가입 > 사서정시스템사용신청 메뉴

    - 종사자는 시설장, 부관리자님이 승인하시면 되고, 시설장은 시스템 관리자가 승인

  2) 시설명이 정상으로 보이면 시설장, 부관리자님에게 메뉴 권한 부여를 요청하십시오.

    - 종사자: 시스템관리 / 사용자관리 / 사용자관리(사용자...권한) 에서 시설장,부관리자님이 승인

    - 시설장: 질의하기에 '관리자 권한 요청' 으로 질의해 주시면, 시스템 관리자가 승인 

반응형

댓글